지역소상공인 광고 언제 이용하면 좋을까요?
페이지 정보

본문
지역소상공인 광고 특징 알아보기
언제 이용하면 좋을까요?
가게 오픈, 이벤트, 신규 메뉴 등을 알리고 싶을때 지역 이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해 매장 방문을 유도해보세요.
음식점, 생활편의, 학원, 스포츠/레저/체험 업종을 대상으로 하며, 업종을 점차 확대할 예정입니다.
어디에 노출되나요?
네이버의 뉴스/블로그 페이지의 기사 하단 등에 노출됩니다.
광고 영역에 따라 노출 UI와 요소가 달라질 수 있으며, 여러 업체의 정보가 카드 슬라이딩 형태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노출하나요?
내가 선택한 지역의 이용자가 네이버 서비스를 사용할 때 광고가 노출됩니다. (읍면동,법정동 단위로 최대 5개 지역)
사용자의 관심 지역을 기준으로 광고가 노출되거나 노출이 제외되며, 경우에 따라 노출 설정을 하지 않은 지역에도 광고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광고비는 어떻게 산정되나요?
광고가 노출된 횟수만큼 과금됩니다.
광고비는 유효 노출 당 1원입니다.
(현재 이벤트 기간으로 50% 할인, 노출 당 0.5원 적용)
여러 업체가 카드 슬라이딩 형태로 노출될 경우,
첫번째 카드 광고의 유효 노출에만 과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